본문 바로가기

지름

북새통 30% 할인기간이라 질렀습니다.





매번 가게되면 무엇을 살지 까먹기에 메모하고 구입할것만 빠르게 계산하고 왔네요.

첫날인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어느 비공사에 대한 추억 코믹스판입니다.

소설판 일러에 비하면 많이 아쉽긴 하지만, 나름대로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신부 이야기 5권입니다. 초판한정 부록은 책안에 껴있더군요.

쌍둥이 자매 결혼식이 메인입니다.




무용전 3권입니다. 매번 나오면 바로 구입하는 작품이죠.

이것도 메이저 쳐럼 상당히 길게 연재하게 될 가능성이 크게 보이는데,

주인공의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가장 손에 넣으려고 했던 물건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1권.

코믹스판과 같이 묶은 세트판도 팔았는데, 그냥 원작 소설만 구입했네요.

페이지도 상당히 많아서 가격은 조금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30%할인이니 저렴하게 구입한거죠.



이외에도 눈에 보이면 사고 싶은게 많았지만 충동구매 방지를 위해서 자제했네요.

오늘하고 내일까지 30% 할인기간이니 필요한 책이 있으시면 구입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홍대와 건대쪽 총판에서 시행하고 있으니 가까운 쪽으로 가시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