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화이트 앨범 2 라디오 동호회 VOl2. - 화이트 앨범 2 애니화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네요.





화이트 앨범 2 라디오 동호회 볼륨 2편째입니다.

손에 들어온지는 꽤 되었지만 이제서야 들어보게 되네요.

이번 표지도 역시 세츠나와 카즈사의 먹거리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역시나 이번에도 디스크가 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스크 1은 역시 새로운 라디오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거 같네요.

시작에서 2012년 11월부터 2013년 2월까지 방송한걸 묶었다고 이야기 하는걸 보니 말이죠.


화이트 앨범 2 애니화에 대한 축하 소식과

이에 따른 스폐셜 게스트로 화이트 앨범 2 행복의 저편으로 프로듀서 시모카와 나오야 와

시나리오 라이터 마루토 후미아키 가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중간은 게임을 접하지 못해서 네타거리가 될만한 이야기가 튀어나와서 처음과 마지막만 들었네요.

세츠나와 카즈사의 성우가 선택된 이유라던지,

카즈사와 세츠나의 탄생배경(?)이 철도라던지...

애니화에서 과연 세츠나의 신곡은 나올 수 있는것인지?

미묘하게 대답을 회피하였지만 말이죠^^;

일단 애니화에 엄청 신경쓰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 이야기들이었습니다.

문제는 작화인데....과연 제대로 잘 나와줄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디스크 2는 라디오 동호회 데이터 CD 입니다.

이것도 네타를 피하기 위해서 아예 듣지를 않았습니다만.

다양한 게스트가 왔다갔다는군요.




라디오 동호회 녹음 장면인거 같습니다.

화이트 앨범 2 소설 발매를 축하하기 위한 이야기 중인거 같습니다.

다음 라디오 동호회 볼륨 3에서는 애니 블루레이를 볼수 있을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