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일본판 뉴타입 8월호 - 모노가타리 세컨드 시즌, 하지만 더 중요한 FSS!!






일본판 뉴타입 8월호입니다. 모노가티리 세컨드 시즌 애니화로 뉴타입 표지를 장식했네요.

정작 아라라기는 애니가 2화까지 진행되는데 보이지도 않지만요.




모노가타리 세컨드 시즌을 소개하면서

전작에 대한 소개도 겸한 특집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첨에는 히로인들이 바케모노가타리 이후 단발로 바뀌면서

어색한거 같았는데, 세컨드 시즌 보니 그렇지도 않네요.

오히려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잘나가는 진격의 거인도 한컷.

이제 2부로 넘어갔는데, 어떻게 떡밥이 풀려나갈지 기대됩니다.




초전자포 S 입니다. 금서목록 애니에서도

코믹스에서도 이장면을 몇번이나 봤었는데...

S에서는 미사카의 전격이 더욱 멋지게 표현되었네요.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신 반역의 이야기입니다.

한국에서도 애니 플러스에서 개봉이 예정되어 있고,

전,후편이 예매를 받고 있죠.

전 이미 극장에서 보아서 블루레이 도착하면 집에서나 볼 예정입니다.

신 반역의 이야기때는 물론 극장에서 봐야겠지요.




F.S.S 연재 시작하고 나서 계속 뉴타입 연재군요.

이 페이스로 가면 단행본 나오는건 뭐 금방이겠네요.

제발 쉬지말고 계속 연재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검성 카이엔을 사칭한 녀석 죽는줄 알았더니 다시 부활.

이렇게 살리는걸 보면 뭔가 어디에서 활약한다는 이야기겠죠?

무지 약한녀석이었던걸로 아는데...

그리고 또 시대는 또 흘러서 미래인지 과건지 모르겠습니다.

F.S.S 는 연대가 왔다갔다 하는 만화니 말이죠.




뉴타입의 대형 브로마이드.

레드 미라쥬의 새로운 모습이던가요?

일단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

육중한 모터헤드와 비하면 차이가 많이나는 가련한 느낌이지만요.




뒤에는 모노가타리 세컨드 시즌의 하네카와 그리고 센죠가하라 입니다.

세컨드 시즌 처음부터 망가지는 센죠가하라 덕에 재밌게 보고있죠^^




Fate 의 스핀오프 작품인 프리즘 이리야는 벌써 설정집을 보여주네요.




뉴타입 인기랭킹.

남녀 모두 데이트 어 라이브 캐릭터가 차지했습니다.

그것도 주인공 시도와 히로인 토우카가 둘다 1위네요.

애니의 힘이 크긴 크군요.

진격의 거인도 나름 선전하고 있고요.




화이트 앨범 2 애니 소식도 짤막하게 소개되어있습니다.

거의 스토리 소개정도네요.

코미케 84에서 좀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려나요?





프리징 2기에 대한 애니 소식도 실려있네요.

1기가 애니 플러스에서 판권이 있는만큼 2기도 판권을 구입했으면 좋겠네요.

애니덕에 한국에서 정발 코믹이 빨리 좀 되면 더 좋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