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드래곤즈 크라운 한글판 - 택배 온것을 이제야 개봉해 보네요.






드래곤즈 크라운 한글판 PS3 게임입니다. 초회판 아트북 포함해서 주문한것을

이제서야 개봉해보네요. 요즘에는 사놓고서 택배상자만 쌓아놓는 일이 허다하네요.


 

PS3용 디스크 프린팅. 멋진 용의 모습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메뉴얼입니다. 게임이 이미 한글화라 딱히 필요없을 거라 여겨지지만,

그래도 메뉴얼 답게 여러모로 신경써서 번역되어 있습니다.

정발된 게임들은 뭐 필수로 되어 있는 번역 메뉴얼이긴 하지만요.






아트북은 하드 커버로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초회판을 구입한게 정말 다행이네요.

직업별 주인공들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만, 여성 3인방만 찍어봤네요.

다양한 포즈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그외 다양한 주변 등장인물들과 몬스터의 일러스트와

홍보겸 다양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그림이 실려있습니다.

아트북도 소소한 부분까지 한글화되어 있어서 좋네요.

정작 중요한 게임은 언제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