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Fate ZERO 소설 정식발매판 1,2권 - 페이트 제로의 애니 열풍이 지나가고, 한참 늦긴 했지만 정발이 되서 좋네요.





Fate Zero 의 정식 소설이 학산을 통해서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다만 일본에서 문고판이라고 할수 있는 <성해사> 판이 정발되었습니다.

원래는 동인 형식으로 4권으로 집필된 소설이 총 6권으로 분활되어서 나오게 된거죠.


 

한국의 특전으로는 작가분들의 한국 메세지와

Fate Zero 1,2권의 초회판 으로 PP엽서가 책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정식발매되어 쓰인 이 <성해사>판 일러스트는 

http://sai-zen-sen.jp/sa/fate-zero/special/dl.html 

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동인 형식으로 4권의 Fate Zero도

중고로 구입해봤는데,  문고판과 일러스트가 달라서 또 다른 보는 맛이 있죠.





특히나 문고판에서는 볼 수 없는

미려한 컬러 일러스트를 볼 수 있다는게 크나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삽화 또만 마찬가지.

문고판겸 정식 발매판도 이런 미려한 삽화는 전혀 없습니다.

다만 전장의 배경만 실려 있을 뿐이죠.



 




2권도 똑같이 컬러 일러스트와 삽화가 실려있습니다.

그렇기에 문고판이나 정식발매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 많죠.

 
이미 텍스트 본이나 애니로 접해서 내용은 전부 알고 있지만,

번역하신 현정수 님의 퀄리티는 대만족입니다.

나름 작가분인 우로부치 겐의 후기를 읽어볼수 있다는것도 좋았네요.

1권은 각 마스터들과 서번트들이 성배전쟁에 임하는 각오를 엿볼수 있네요.

그리고 코토미네 키레이와 토오사카 토키오미의 위장공작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권은 드디어 서번트들의 멋진 전투를 볼 수 있지요.

각 마스터들의 심리 싸움과 별개로 서번트들의 영웅적인 모습이 소설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푸른수염> 캐스터와 그 마스터인 류노스케의 잔인한 면모도 볼거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