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중국 타오바오 직구도 가능하네요. 애니 티셔츠 하나 구입해봤네요.





정보 사이트를 뒤지다 중국 타오바오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애니 상품관련 물건 파는 곳으로요.

광고때문에 들어간건데, 나름 지를만한 물건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일본보다 가격도 4-5배 정도 저렴하고요.

물론 퀄리티 면에서 보면 많이 떨어져 보이는것도 있고,

저작권 개념은 쌈싸먹은건지 동인 그림이나 일반 판권 그림도

막 상품에 집어넣어서 파는게 보였습니다.


코스파 물건은 별로 구입안해봤지만 꽤 비쌌는데,

중국 퀄리티는 어떨까 싶어 몇개만 상품을 주문해봤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일단 아노하나 티셔츠.

딱 봐도 그냥 하얀 티셔츠에 이미지를 삽입한 티가 팍팍 나더군요.

그래도 가격은 양심적입니다.

대략 티셔츠 하나에 만오천원 정도 하더군요.

배송비가 더 나갑니다.  5만원이나 해요 ㅜ.ㅜ

혹시나 싶어서 몇개 주문안했는데, 다음에 구입할일 있으면

배송비 본전 뽑게 왕창 시켜야 겠네요.

아는 지인들과 공동구매 식으로 구입해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아스나 쿠션.

일러스트 4가지중에 선택해서 양면 인쇄로 보내주네요.

이게 우리나라 돈으로 7천원 하던가 그럴겁니다.

엄청 싸요.

하기사 기계만 있으면 티셔츠나 쿠션에 만드는건 간단한 걸테니 말이죠.


첫고객이라 그런걸까요?

홍보가방입니다.

MANQUMY.TMALL.COM

광고용으로 직빵이네요.



 회원 카드 만들라고 준거 같은데, 중국말이라 뭐가 뭔지 몰겠네요.

거기다 상품광고 전단지.

의외로 장사가 되나 봅니다. 홍보 전단지도 만들정도면 말이죠.

구입한김에 타오바오 검색해보니

아주 가관도 아닐정도로 저작권 저리가라하는 물건들 많더군요.

가격이 그래도 저렴해서 가끔 구입해 볼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