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내장하드 2TB 추가 - 얼마만의 하드 추가인지 모르겠네요.




도시바 2TB 하드를 구입했씁니다.

이제 용량도 기가에서 텔레 바이트를 쓰는게 당연하게 되었네요.

1TB 를 구입했을시 보다 약간 싼 가격으로 2TB 를 구입하게도 되었고요.

 웬디를 사려고 했는데, 내구성이나 여러면에서

평을 듣고 처음으로 도시바 하드를 구입해봤습니다.



용량도 용량이어서 포멧과 베드섹터 검사까지 하루종일 시간을 잡아먹었네요.

물론 다행히 노 베드섹터에 하드 소음도 조용하네요.

기존의 하드들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게임이며 동영상들이

보통 기가 단위다 보니 이렇게 추가 하드를 구입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