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Leaf 일러스트집 - 나카무라 타케시 에디션 화보집을 구입했습니다.





이번 코미케에서 판매했던 나카무라 타케시의 일러스트 화보집을 구입했습니다.

대행을 할까 하다가 기업부스는 해주는곳이 많이 없었는데, 

뒤늦게 떠난 다음에야 대행이 가능하다는걸 알았죠.

그래도 사이트에서 코미케 상품을 들여올 예정이었던지라 빨리 주문해서 손에 넣었네요.


스틱 포스터.

일러스트 화보집에 메인 표지를 장식한 화이트 앨범2의 토우마 카즈사네요.

IC때는 저런 표정을 보기가 힘들었을텐데 말이죠^^;


C85에서 같이 화보집과 같이 증정한 러프 스케치입니다.




 게임으로 나온 작품들의 러프스케치가 그려져 있습니다.

상당히 얇은데, 투하트 2 를 시작으로

화이트 앨범 2, 천사없는 12월, 그외 다수 작품의 러프를 수록하고 있네요.


 


일단 화보집은 화이트 앨범 2부터 시작을 하네요.

가장 최근의 일러스트까지 모두 실려있습니다.

화이트 앨범 2 VITA 판부터 소설 메인 일러스트 표지까지.

일단 큼지막하게 책으로 실려있어서 좋더군요.

게임 구입시 매장별 특전 일러스트까지 실려있네요.

게임상에서도 이정도 수준의 퀄리티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다음은 투하트 2 입니다.

투하트 2는 다양한 작가분들이 참여했던걸로 아는데,

나카무라 타케시 작가는

히메유리 자매와 쿠사카베를

당담했나 보군요.

리프 쪽 캐릭터 작가분들은 워낙 그림체가 비슷한 사람이 있다보니

누가 누군지 이제는 구분도 안가겠더라구요.




티어즈 투 티아라, 일명 TTT.

PC로 먼저 나왔지만, PS3와 PSP로 대폭 캐릭터 그래픽을

물갈이해서 나왔죠.

PC판의 동굴동굴해 보이는 캐릭터도 좋았지만,

PS3 일러스트 보면 PC로 왜 이식을 안해주는건가 할정도로

멋지게 탈바꿈해서 나왔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요.




천사가 없는 12월.

이작품은 시작이 상당히 엄한 게임이죠.

사운드 켜놓고 게임하다 깜짝 놀랐습니다.

캐릭터가 여러명 있는걸로 아는데, 그중 두명을 그렸나 보네요.

게임 자체는 해보질 않아서...



그외 짧게 코믹파티와 오리지널인지, 다른 작품의 일러스트가 실려있습니다.

코믹파티는 드캐용 추가 캐릭터를 그리신듯.

그리고 뒤에는 각 일러스트에 대한 코멘트까 짧게 써져 있네요.




일단 코미케에서만 팔아서 그런지 벌써부터 일옥에 엄청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보집의 2-3배 가격은 되는듯 하더군요.

일단 화이트 앨범 2 일러스트가 상당히 실려있다는 것만으로 전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