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드 아트 온라인의 모든것, 1기의 모든것을 한권의 책으로 잘 설명해 놓았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의 모든것.

공식 애니 설정집입니다.

화보집으로 볼 순 없겠더군요.



일단 첫장을 펼치면 아인크라드의 세계관이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각 에어리어 마다의 지역이나

애니에서의 배경에 대해서 말이죠.


오프닝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있는데요.

가수 LiSA 씨의 코멘트가 첨부된걸로 보이네요.



두페이지에 걸쳐서 하나의 에피소드를 소개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TV 방영때의 엔딩 일러스트가 작게 실려 있고요.


오프닝과 마찬가지로 엔딩곡에 대해서도 코멘트가 있네요.




아인크라드 편의 캐릭터 설정 모습.

특이하게 NPC 캐릭터랄까? 약간이마나 애니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모습은 전부 소개되고 있습니다.



아인크라드 편에 이어서 페어리 댄스편.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배경 설명을 다루고 있습니다.


2쿨 오프닝.

여동생 스구하의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온라인 접속때의 리파의 모습도요.



2쿨에서는 역시 리파가 거의 히로인 격으로 많이 등장하네요.

에피소드에 아스나는 간간히 등장.

활약상을 보이는것은 리파지만요.


소드 아트 온라인 1기의 대망의 엔딩과 2쿨의 엔딩곡 설명.



페어리 댄스편의 캐릭터 설정모습입니다.

온라인 속 모습과 실제 모습을 모두 보여주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엑스트라 에디션.

총집편 성격이 강한데, 약간의 추가 분량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설정집에 실려있어서 놀랬습니다.



뒤에는 추가적으로 스폐셜 갤러리가 그려져 있었네요.

애니 작화가 아닌 일러스트 abec 님의 그림을 엿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 먼트 게임 소개가 있습니다.

PS VITA 용 게임으로, 이미 발매는 되었습니다.

사람들 평을 들으면 대체적으로 재밌다는 평이 많네요.


아쉬운건 화보집으로써 일러스트가 판권 일러스트가 많이 실려

있을줄 알았는데, 전혀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나중에 2기까지 끝나면 묶어서 나올려나요?

2기 GGO 감상전에 볼만한 가이드 북 정도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