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추석때 원없이 책이나 볼려고 질렀습니다.





추석때 쉬는 동안 책이나 읽으려고

지른지 얼마 안됬는데, 또 책들을 구입했네요.

신간들이 많이 땡기더라구요.


맥과셀론은 어느 사이에 완결 나왔더군요.

그리고 이 전권들은 절판이더라구요.

로그 호라이즌은 마일리지 적립용으로 구입.

알라딘에서 신간만으로 5만원이상 구입하면 2천원 적립 마일리지를

안준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액셀월드도 요즘 한꺼번에 읽고 있는데,

재미가 쏠쏠해서 정발된 16권까지 구입했네요.


언제나 사보고 있는 뉴타입.

거대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캔배지가 놀라웠네요.


소설만 사기 뭐해서 만화책도 구입.

일본에서는 절대가련 칠드런의 마지막인 고교생편으로 넘어갔다는데.

고스트 스위퍼를 넘어서는 장편이네요.

추석때 열심히 읽어볼려고 질렀는데,

다행히 배송이 휴일전에 와서 차분히 읽어 볼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