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전격문고 2014년 기념 전격 VS 공식 해적판 구입했습니다.




일본 전격문고 2014년 가을에 일본 한정으로 축제가 있었던걸로 압니다.

거기에서 판매하던 제품을 웹상에서 팔기에

구매대행으로 구매했네요.

공식 해적판이라는 이름의 잡지입니다.

승부 속옷이라는 타이틀을 걸고서 나왔더군요.


액셀월드 후우코와 린.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아스나와 시논

SAO 시절과 GGO 시절의 키리토 인형을 들고 있네요.




일러스트만 있는건 아니고 소설도 있습니다.

삽화는 없지만서도.

금서목록 VS 듀라라라 던지, 콜라보 소설도 있고요.

알바마왕은 새로운 이야기일려나요?

일어 문맹은 웁니다.



계속해서 골든타임과 부기팝(아마 맞을겁니다)

그외에도 많은 소설 일러스트가 있는데,

전격문고 쪽에 제가 아는 작품은 그다지 없네요.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최근 소미쪽에서 정발도 되었죠.

이런 특별편같은것도 나중에 책으로 나와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전격에서 VS 게임이 발매 예정인데,

그에 맞춰서 일러스트를 그렸네요.

시구사와 작품의 캐릭터들의 주거니 받거니 하는 이야기인듯.


막달라에서 잠들라와 늑대와 향신료의 콜라보.

오랫만에 보는 호로네요.

http://dengekiya.com/p/4942330003275/

직배송은 한국에서 힘들고 구매대행으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월드 일러스트 때문에 구입하긴 했는데,

너무 볼만한게 적어 좀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