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유큐홀더 - 마법선생 네기마의 후속편 발매!!




아카마츠 켄 작가님의 신작이 한국에도 정발되었네요.


제목은 UQ HOLDER! (유큐홀더!)


네기마는 중간에 보다 마법 전투물로 바뀌면서


거의 보질 않았는데,


이건 대놓고 격투물 지향이라 맘에 드네요.




1권은 주인공과 에반젤린의 관계에 대해서 나오네요.


이런 멋진 누님으로 변하다니 놀랍네요.


뭐, 흡혈귀답게 변화가 자유로워 보이지만


유큐홀더에서는 누님 캐릭으로 배정된듯 하네요.




2권은 새로운 히로인(?)과의 조우.


벌써부터 히로인이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네기마를 보신분들이라면


그리워할 이름이라던지 명칭이 언급되는데,


전작과 어떤식으로 엮어 나갈지 기대됩니다.


딱히 네기마를 보지 않았어도 


믿고 볼수 있는 아카마츠 켄 작가님의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