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나소닉 GH4

KFC 더블다운 킹 50% 할인이라 질렀네요.

 



 

 

 카카오톡으로 KFC 친구 해놓으니 할인 소식 들을 수 있어 좋네요.

 

딱 12/15 ~ 12/16 이틀동안 KFC 징거 더블다운 킹이 50% 할인이랍니다.

 

동생과 같이 먹을려고 사들고 왔네요.

 





 

 만들어 놓은게 없어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는데,

 

대신 개봉하니 따끈따끈한 버거의 향이 저를 반기네요.






 

 먹어 본 느낌은 고기, 고기, 고기 입니다.

 

완전 고기의 집합체라고 할까요?

 

과연 킹이 붙을만합니다.

 

고기를 먹고 있다는 느낌이 입안에서 물씬 풍깁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면 강력 추천!!

 

원래 가격이면 좀 비싼 느낌이고, 할인된 현재 금액이 딱 적당한데

 

그점이 좀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