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나소닉 GH4

X45-175 망원 렌즈를 구입했습니다.





망원렌즈가 필요해서 일본 아마존에서 대행 배송으로 구입한


파나소닉 X45-175 렌즈입니다.


한국에도 팔지만, 일본쪽이 월등히 싸네요.




다만 박스 표면이 엄청 부실합니다.


전에 구입했던 20m 단렌즈 박스와 비교하면 말이죠.




그래도 상자를 열어보니 있을건 다 있네요.








렌즈 후드와 파우치.


그리고 렌즈까지 제대로 포장되어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정품 인증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망원렌즈라 조금 크기가 있네요.


같은 망원렌즈로 크기가 작은 35-100 F4 를 구입할까 했지만


자금사정으로 저렴한 X45-175를 구입했는데,


잘 쓰일지 모르겠네요.






메이드 인 재팬.


파워줌이 가장 눈에 띄네요.


그리고 하나 간과하지 못했던게 있었는데,


사물과의 거리가 어느정도는 되어야 초점이 잡히더라구요.


예전에 소니의 망원렌즈는 가까운 거리에서도


잘 잡혀서 같은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네요.




방이 좁아서 하나 찍어봤는데,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퀄리티네요.


외출시 공연에서나 진가를 발휘할거 같습니다.


GH4와 결합으로 어서 빨리 4K 영상을 찍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