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니세코이 마지코레 오늘부로 서비스 종료가 됬네요.

 

 

 

니세코이 마지코레가 오늘부로 서비스가 종료됬습니다.

 

꾸준히 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2기 애니화가 결정되었는데,

 

서비스가 막을 내리다니 어지간히 장사가 안됬나 보네요.

 

 

 

처음 이 니세코이 어플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그당시 마도카에 푹빠져 있었는데..

 

니세코이 마지코레 어플과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는 소식에 해보게 되었죠.

 

결과적으로 치토게의 호무라 복장만 얻을수 있었지만요.

 

 

 

오노데라는 하나자와 카나 성우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애니도 성우덕분에 즐겁게 봤고요.

 

 

 

츠구미는 뒤로 갈수록 존재가 ㅜ.ㅜ

 

그래도 가끔씩 보여주는 여성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마리카는 어플에서 가장 마지막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마 애니에 등장하고 난 후였을거에요.

 

 

 

 

 

캡쳐보드로 서비스 종료되기 직전에 찍어봤네요.

 

 

 

 

 

 

 

 

 

데레모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이네요.

 

복장과 목소리를 모으는

 

니세코이 팬들을 위한 어플이었는데

 

서비스 종료까지 다 획득하신 분이 계셨을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