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코믹이치 9회때 나온 동인지 신간과 구간이 도착했네요.





후지야마는 사춘기의 작품이 동인지로 나왔네요.


일본에는 코미케 외에도 자잘자잘한 소모임이 있나 봅니다.


코믹이치가 이번에 9회로 


몇몇 서클에서 동인지 신간이 나왔길래 구입했습니다.


칸사이 오렌지는 요츠바랑 위주로 내더니 요번에는 작품을 바꿨네요.




본편에선 아마도 이뤄지지 못할 이야기가 마구마구


이야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 정작 중요한때 내용이 끊어지네요.


다음 후속작도 이어서 꼭 내줬으면 하네요.




Bloody Okojo 의 신간은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본내용은 아스나와 스구하의 3P.


그림체나 내용 모두 맘에 들었습니다.




시로바코 동인지.


18금은 아닌데, 


시로바코에서 맘에 드는 세가와씨가 나오길래 구입했습니다.




엔도씨가 세가와씨를 불편해하는 이유가 드러나는 동인지입니다.


18금적인 성적 요소는 거의 없고, 살짝 눈요기 정도로만 나오네요.




헤스티아 여신님의 패션은 여기서도 유행입니다.




칸코레 동인지.


표지부터 상당이 엄하네요.




오오미 타케시 작가분꺼라 구입했습니다.


동글동글한 그림체에 캐릭터들을 귀엽게 그리시고


H씬도 맘에 드네요.


동인지는 간간히 그리시는거 같습니다.


원작이나 캐릭터보단 작가분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지요.




RPG 컴퍼니의 오 나의 여신님 동인지.


올 컬러 페이지.


이 서클은 한결같네요. 


스토리 위주 보단 마구마구 하는 느낌입니다.




T-MOON 컴플렉스 X 의 9권입니다.




총집편이 있는데 산 이유는 컬러 페이지가 삽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근데 그 페이지가 얼마 안된다는게 ㅜ.ㅜ



확실히 배대지 이용해서 구입할 수 있다는게 메리트 있네요.


코미케 만큼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작가분의 작품을 구입 할 수 있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