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건담 유니콘 7권 최종화 블루레이, 예스24 특가에 올라와서 질렀네요.




건담 유니콘 7권 블루레이입니다.


최종화로 이걸로 전부 모았네요.


최종화 나오자마자 지를려고 했는데, 미라지는 하도 세일을 많이 해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박스는 필요 없었는데, 아직까지 주는걸 보니 초회판 재고가 많나봐요.








까면 깔수록 새로운 일러스트가 있는 건담 유니콘.




안쪽 내부는 블루레이 인쇄면 말고는 특별한게 없네요.


소책자는 그래도 마지막이라고 준수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매번 퀄리티가 왔다갔다 복불복이었는데, 그래도 신경쓴 티가 나네요.




그리고 박스에 유니콘 블루레이 전권을 넣어봤습니다. 


빡빡해서 안들어 갈거 같은데, 뜯어지지 않고 잘 들어갔네요.


소책자를 보면 4년의 시간동안에 만들어진 OVA 작품인데, 벌써 그만큼 시간이 지났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