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드림캐스트용 게임들을 질렀습니다.








드림캐스트용 게임들을 일본 옥션에서 구매대행으로 질렀습니다.


오래된 게임임에도 한국에서는 엄청 비싸네요.


퍼스트 키스 스토리 2 한정판


한정판 특전으로 전작 시리즈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일러스트 엽서도 들어 있네요.






이렇게 2개의 게임이 단돈 500엔.


무지 고전이라 그런지 한정판임에도 떨이네요.


거기다 상태도 극상입니다.




블랙 매트릭스 AD 역시 500엔.


한국은 중고 장터에서 2만5천원 받더군요.




슈퍼로봇 대전 알파 드캐.


철저하게 3D로 구현된 슈로대 시리즈지요.


이것도 500엔.


요 3개의 게임이 각각 따로 배송비 받고


해외 구매대행비 포함해서 5만원이면 되더군요.


상태 좋은 물건 구해서 아주 기분 좋네요.






그리고 드캐용 SD 로더.


PS2도 하드로더로 바뀐지 꽤 오래되었는데,


드캐도 SD 로더라는게 존재하더군요.


딱히 에뮬이 있기 때문에 필요하진 않지만,


이걸로 드캐 게임을 추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기에


구입해봤습니다.


현재 올라와 있는 드캐롬은 전부 어딘가 삭제된 부분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서요.



이제 제일 중요한 드림캐스트 본체만 구입하면 되는데,


역시 한국은 중고라도 비싸네요.


한번더 일옥을 찾아봐야 할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