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급작스런 라노벨 지름입니다만, 알라딘에서 당일 배송 되어 좋네요.




라이트 노벨 지름입니다.

막상 9월 신간과 함께 나오면 지를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충동구매 하게 되었네요.

1권이며 단권인 라노벨들입니다.


액셀월드도 그간 지르지 못했던거 질렀는데,

16권까지 나온건 지르질 못했네요.

딱 가격 할인 포함해서 5만원에 맞추느라고요^^;


나머지는 여차저차한 후속권들.

그런데 나름 최신간은 얼마 없는거 같은데,

액셀월드도 그렇고 다들 초판이네요.

온라인보다는 사람들이 오프에서 많이 사가는건지...

9월 신간도 나름 볼게 많던데 기대됩니다.

그리고 알라딘은 당일 발송이라 토요일인데도

주문하고 바로 받아서 좋았네요.


특별히 부록으로 손부채도 받았네요.

일러스트는 우리집 아기고양이.

접이식 부채였으면 더 좋았을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