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예스 24 60% 도서 할인행사 물품이 도착했네요.




메일로 대원 도서 60% 할인 행사가 있다기에 가보니 지를만한게 있어서 구입했네요.

만화 마오유우로 잘 알려진

이시다 아키라 작가님의 카난입니다.

애니는 상당히 재밌게 봤었습니다. 최근엔 소설도 구입하고 있고요.

코믹스 판에서는 얼핏보니 등장인물을 조금 줄이고 3권으로 나누다

보니 전개가 조금 빠른 느낌이네요.


한국에서 발매한 화보집은 여지없이 인기가 떨어지면

할인에 들어가나 봅니다.

사실 화보집 자체가 한국에서 많이 팔리는 상품은 아닌거 같아요.

정발해주는건 고맙지만서도요.

하루히 화보집 60% 할인해서 무척 싸기에 같이 질렀네요.

이것도 약간 넘겨보니 하루히 소설의 삽화를 모아놓은거 같더군요.

시기상으로 최신권까진 아니어서

이토 노이지의 예전 일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이토 노이지의 삽화가 훨씬 세련되 보여서 좋더군요.

일본에서는 두번쨰 화집인 스지미야 하루히의 백화 가 2013년에 나왔는데,

이건 정발이 힘들겠죠?

여하튼 생각치도 않게 질러버리게 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