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응답하라 1993 무삭제판 블루레이 예약한게 오늘에서야 도착하게 되어 오픈해봤습니다.




응답하라 1994 무삭제판 블루레이입니다. 2~3개월 정도 전에 예약했는데,

드디어 도착해서 너무나 기쁘네요.

다만 응사1994 의 종이띠지가 너무 빡빡한게 나쁘네요.

한번 개봉할려고 빼버리니 찢어질까봐 원상태로 끼질 못하겠어요 ㅜ.ㅜ

 
1080P 듀얼레이어 블루레이 사양.

우리나라 드라마가 블루레이로 나오는 날이 다 있다니 정말 놀라워요.

 
짜잔.

오픈하면 보이는 응답하라 1994 포토북입니다.

 
첫페이지는 주연배우들과 PD님의 싸인이 쓰여져 있네요.







정말 꽉찬 포토북입니다. 

드라마속 장면의 한컷을 그대로 책속에 담았네요.




응사 1994의 역사를 시대적 순서대로 나타내는 역사표도 동봉되어 있고요.

드라마에서는 시대 순서가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이걸 보면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어서 좋더군요.


총 8장의 엽서 세트.

주연배우들의 모습과 포스터를 엽서화 시켰네요.




한 에피소드 마다 있는 각 인물들의 나레이션 북.



그리고 대망의 블루레이입니다.








정말 장수도 어마어마 합니다.

13장이니 말 다했죠.

그나저나 이걸 언제 볼까 싶네요.

TV에서 할때도 뛰엄뛰엄 봐서 더 재밌게 볼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특전선물.


결혼식 장면과 왠 편지봉투가 들어있네요.

포토북과 거의 흡사한데, 대부분 결혼식 장면 위주로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엔딩에 대한 결말을 어쩔수 없이 알게 되었네요.

 
편지봉투 안에는 실제 사진 인화할때 나오는 그 사진 용지로

사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정말 또 하나의 멋진 선물이네요.



결혼식 포토북 뒤에는 음악 CD가 붙어있습니다.

정작 드라마를 제대로 보질 못해서 이건 나중에 들어봐야지

알 수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대망의 사인은 누구일려나 보니,

고아라씨 엽서에 사인이 쓰여있는걸 보니 고아라씨일려나요?

원래는 선착순에서 좀 늦었는데, 나중에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인원이 확정되어 받게되어서 기쁘네요.



그리고 예약할 당시 주게되는 특전으로 받게된 도브 초콜릿.

유통기한도 넉넉하지만 받자마자 먹었습니다.^^;

자유시간 같은 땅콩과 초코렛의 혼합인줄 알았더니,

부드러운 초콜릿바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형 포스터입니다.

일단 본편을 봐야 화질이나 음질같은 가장 중요한 요소를 알 수 있겠지만,

일단 부가적인 물품들은 대단히 만족스럽네요.

뭐 이런거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

이제 시간 날때 차분히 하나하나 감상하면서 즐길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