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영화 암살, 인기 있다는 이유가 다 있네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관에서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지나쳐 버린 암살을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관에서 결국 보진 못했지만요.


사실 독립운동가들의 영화라기에 조금은 따분한 다큐멘터리식의


영화를 생각했네요. 시대상 액션을 봐도 썩 재밌을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고요.


하지만 묵직한 배우들의 연기가 암살이라는 영화가 흥행한


이유를 가져다 주었네요.


포스터에 찍힌 배우들 이외에 다양한 조연들의


활약상이 정말 적절하게 이루어져 보면서 몰입하게 되었네요.


보면서 영화 도둑들이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같은 배우들이나 연기역활이 어느정도 비슷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변절자의 정체가 빨리도 밝혀졌지만, 그렇다고 해서


영화의 재미나 흥미가 쉽게 수그러 들지는 않았네요.


영화시작 부분의 이야기도 영화상에서 복선이 나오는 결과가 되면서


상당히 수긍하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액션도 액션이지만, 그 시대 우리나라의 처해진 상황을 역사적으로


생각하면서 본다면 더욱 울컥하면서 볼 수 있을거 같네요.


여러모로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하게 본 영화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