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라고 가챠하고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해봤네요.






크리스마스 라고 해서 데레스테 10연차 쥬얼 가챠를 돌려봤습니다.


그동안 쌓아놓아서 무료로 하게 되었죠.


크리스마스의 힘을 빌려 SS레어를 기대했지만...


S레어 2장만 얻고 끝이 났네요.


거기다 카에데는 중복이고요 ㅜ.ㅜ




깔아만 놓고 해보지 않은 소드 아트 온라인 모바일 게임.


요놈도 크리스마스라고 해보니 이벤트 하고 있더군요.




전투는 모바일 게임답게 단순터치로 간단하네요.


콤보 같은 조작성이 있긴 하지만요.






초기에 주는 아이템으로 뽑은 5성짜리 캐릭터


시리카와 유우키입니다.


이정도면 좋은건지 나쁜건지 감도 안오네요.


크리스마스라서 특별한 일도 없이 지나가서 더더욱 슬프네요.


게임만 하다 하루가 가다니 말이죠.


겜 자체도 그렇게 많이 하지도 못했다는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