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데레스테, 신년 이벤트로 가챠를 돌려봤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이어 신년 이벤트로 이번에는 가차 확률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지금껏 저장한 무료 쥬얼로 10연차를 돌려본 다음에 알게 되었지만요.


S레어의 아라키 히나라는 캐릭터입니다.


일단 무적판정 스킬이 있어서 맘에 들더군요.


라이프 회복 계열과 무적판정으로 좀비덱 완성이 가능해졌네요.


또 다른 하나는 도묘지 카린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아라키 히나 친애도 올리느라 아직 무슨 스킬인지는


확인해보지 못했네요.






신년이벤트 확률 업 이벤트가 1월4일까지라고 해서 


딱 10연차 할 가챠만큼 유료쥬얼을 질렀씁니다.


근데 역시 SSR는 쉽게 나오지 않는군요.


카타기리 사나에와 와카야마 타마미 라는 캐릭터네요.


애니쪽만 봐서 그런지 제가 모르는 캐릭터들만 나오네요.






유료쥬얼만 가능하다는 하루에 60개의 쥬얼로 가능한 단차.


정말 운좋게도 미카 SSR 이 떴네요. 우와왕!!


10연차 보다 단차 운이 있을줄이야.





신년이벤트, 돈이 나가긴 했지만 득봤네요.


SSR 나올 확률 생각하면 더더욱요.


마지막 휴일 정말 즐겁게 잠을 잘 수 있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