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데레스테 무료쥬얼로 새로운 SSR 뽑았네요.





이번에 무료 쥬얼모아서 10연차로 돌려봤는데,


SSR 나오 나왔네요.


왠지 과금때보다 무과금 쥬얼이 SSR이 이상하게 더 잘나오는거 같아요.




새로운 S레어도 하나 얻었네요.


프레데리카라는 캐릭터인네 성격은 잘 모르겠어요.


금발의 발랄한 성격정도...아이마스의 미키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중복도 많지만, 역시 NEW 가 뜨니 기쁘네요.




이렇게 무료쥬얼을 퍼줘서 좋아요. 


오늘도 또 쥬얼 얻고 시작하게 되네요.








뮤직비디오 돌려보면서 캡쳐해봤습니다.


뮤직비디오 업데이트 하면서 이제 가사도 표시되어 좋더군요.


SSR 나오 뽑은건 좋은데, 어떻게 쿨계열만 뽑게 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