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경품으로 우여곡절 끝에 받은 산수유 팩

경품 응모 신청을 통해 산수유 팩을 받았다. 도착은 어제였는데, 아무리 뒤져봐도 배달 직원분이 맡겨 놓은 장소에 없었다. 결국 문자에 전화를 통해 다른 장소로 배달 가게 되었다는 걸 알았다. 다행히 호수만 틀린거라 금방 찾을 수 있었다.

택배 상자안에는 이쁘게 포장박스가 되어 있었다. 사실 공짜 경품이라 대충 박스안에 넣어 올줄 알았는데, 괜히 굉장한게 들어 있을거란 기대가 컸다.

하지만 안에 들은것은 산수유 음료 2팩과 타먹는 산수유 원료였다^^; 너무 기대했나..

천호식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권도 동봉 되어있었다.

남자한테 참 좋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상당히 썼다. 사실 산수유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쓸 줄이야. 딸기 같은 단맛을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적은 양으로 몸에 효과를 볼 수 있으려나? 오오옷... 힘이 솓지는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