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연말이라 무료 EBOOK 볼만한걸 많이 푸네요.


우선 알라딘 EBOOK 에서는 만화, 러브 다이어리 1권을 무료로 내놓았습니다. 책 자체는 이미 소장하고 있지만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일단 공짜니까요. 레티나 지원까지는 안되고, 아이패드 2에서는 그럭저럭 볼만하더군요. 서두에는 종이책과 디지털책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표기하고 있습니다.

시드노벨 게시판이던가 시드노벨 페스티벌인가 누군가 문의했던 삽화도 지금 다시 받아보니 해결되었네요. 작가님의 간단한 이야기 말도 써있고요. 칼라 삽화가 들어간건 환영할만한 일이지만, 역시 전체 크기로는 볼 수 없네요.

야뇌 백동수도 저번처럼 조그맣게 나오지 않고 풀화면으로 꽉 차서 나옵니다. 아이패드 2 상에서 그럭저럭 봐줄만한 가독성을 보여주네요.

일본의 GA 문고 매거진에서는 여태껏 나온 매거진호를 전부 무료로 바꿔서 배포하고 있더군요. 일본 북도서 관련 어플에서는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듯합니다. 원래부터 1권에 85엔뿐이 안하던 잡지긴 하지만, 무료라 냉큼 구매했습니다. 월페이퍼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 코드도 책에 있으니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일본어를 읽을 줄 아신다면 한국에서는 정발되지 않은 오다 노부나의 소설도 읽을 수 있을테고 말이죠. 애니는 모르겠는데, 한국 정서상 정발은 기대하기 힘들 소설일거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