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건담 유니콘, 할인 덕택에 1-5까지 싸게 구입했습니다.



예스 24에서 1-5까지 66,000원 원데이 특가 세일을 하는덕에 건담 유니콘 시리즈를 싸게 구입했습니다.

거기에 플러스 주말 쿠폰 5천원에다 신한카드 올댓몰 할인 5%까지 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6편하고 7편만 남은 상황이니, 질러도 괜찮다 싶었죠.




케이스 부터 매우 휘향찬란한 반짝이가 인상적이더군요.

케이스 박스를 빼면 또 다른 일러스트의 블루레이 표지도 좋았구요.

아쉬운점은 메뉴얼에 소개되는 일러스트가 조잡한 품질이네요.

어디 따오판 같은 느낌의 메뉴얼 같다는 이미지를 강하게 받았습니다.




2권은 메뉴얼 이미지가 아주 깨끗하네요.

진작 이랬어야 하는데 1권은 왜그랬는지 모르겠네요.

풀 프론탈, 샤아의 재래라 불리우는 남자의 모습이 멋지네요.

실제, 표지 시난주의 붉은 모습이 강렬하기도 하고요.






블루레이 3권은 마리다가 표지를 장식했네요.

그런데 여기와서 다시 몹쓸 퀄리티 메뉴얼이 부활했네요.

정식으로 발매하는 회사가 왜 이런 퀄리티로 내는지 모르겠네요.

메뉴얼에서 점수가 팍팍 내려갈 정도로 안 좋습니다.




이제 메뉴얼은 포기 상태네요. 신경을 끄는게 낫겠어요.

함장 브라이트 노아가 등장한다는것만으로 보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마지막 블루레이 5권, 벤시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기존 건담 팬분들이라면 알만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네요. 

구입한 해놨는데, 언제쯤 보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집에 구입만 해놓고 보지 못한 블루레이가 대체 몇개인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