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신한카드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 하네요.


신한카드 쓰시는 분들에겐 좋은 이벤트네요. 전 올댓 서비스로 거의 쇼핑, 특히 예스 24쪽을 많이 이용하는데, 추가 할인이 되어서 좋더군요. 그래서 왠만하면 매월 월과 일이 같은날 한꺼번에 지를려고 하죠. 굳이 아니더라고 11번가 지마켓도 추가 적립 포인트가 쌓이니까 꾸준히 이용하고 있네요.

이번에 퀴즈하고 올댓서비스 홍보로 기프티콘을 추첨해서 나눠준다니까, 신한카드 쓰시는 분들은 한번 응모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퀴즈 이벤트는 지금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에러 뜨네요. 5만원짜리 기프티콘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소소한거 하나라도 걸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