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어벤저스 플러그 이어폰 세트 도착했네요.





직배송을 통해 구입한 어벤저스 이어폰 플러그 세트.


구입하면서 긴가민가 했지만 제 손에 들어왔네요.


배송비가 제품비의 반이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판매하는


모 쇼핑몰 사이트 보단 싸게 샀네요.




첨에 이런 색상없는 박스가 와서 불안했습니다.


도색을 직접 해야 하나?


아님 역시 짝퉁이 온건가?





하지만 그런 걱정은 필요없이 안의 박스물은 정상이었습니다.


메이드 인 차이나가 써있긴 했지만요.








가장 기대하던 헐크 버스터. 


영화속 모습을 귀엽게 표현해서 좋았네요.


박력있는 덩치답게 빅 사이즈입니다.








어벤져스 2 초반에 나오는 인공 아이언맨 레기온.








명실상부 마블의 인기 히어로 아이언맨.








점점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캡틴 아메리카.








뇌신 토르. 


뒷모습이 망토 하나만 걸쳐서 가장 볼품없어요. 








어벤저스 단체샷.


헐크가 있었음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참고로 캡틴 아메리카를 제외한 어벤저스 캐릭터들은 


LED에 불이 들어옵니다.


살짝 버튼만 눌러주면 되더군요.


토르는 망치를 돌려주면 된다는 점에서 신기했네요.




번쩍번쩍 하는 어벤저스가 멋지네요.


이어폰 플러그 세트지만 장식장에 놓아놔도 괜찮을거 같아요.


영화속의 마블 캐릭터들을 손안에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만으로


구입하길 잘 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