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 타워를 구경하며





영화를 보고 나서 둘러본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입니다.


다른 영화관과는 다르게 볼거리가 상당히 많네요.


어벤져스 모형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더군요.




아이언맨에서 최근 헐크쪽도 영화를 보면서 좋아졌네요.


터질듯한 근육과 넘치는 파워가 정말 최고죠.


거기다 이제 녹색만 보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헐크죠.




새롭게 마블 영화에 합류하게된 스파이더맨도 있네요.


베놈과 붉은 스파이더맨 이미지가 대비되어 좋네요.




배트맨과 죠커.


영화와는 다르게 코믹스나 오리지널 풍으로 만든거 같습니다.






X-MEN 시리즈.


아무래도 코믹스 버전을 모형으로 잡아 놓은거 같네요.






에일리언.


영화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영화가 있어서 그런지 같이 묶어 놨네요.


에일리언의 저 괴물같은 모습은 정말 창의적이라고 생각하네요.


그로테스한 모습을 잘표현해놨다고 봐요.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츠 제너거의 인간 모습도 있었지만,


역시 배우분 본연의 모습만 못하더군요.


그래서 찍은 기계모형입니다.


저 두상은 정말 가지고 싶더군요.






참고로 롯데백화점 1층에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영화 홍보를 위해


터미네이터와 오토바이를 사용해서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오토바이 번호판이 압권이네요^^;


영화보면서 볼거리가 가득하니 좀 멀더라도 가볼만 하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