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역전재판 5, 반값할인 기간이라 질렀네요.




역전재판 5가 역전재판 6가 나와서 그런지


앱스토어에서 기간한정으로 50% 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일본어 버전으로 전부 질렀네요.










처음 시작시 게임 구동 자체가 안됩니다.


앱스토어 가보니 구입후 복원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된다는군요.


시작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데, 새로운 신캐릭터와 함께


주인공 나루호도의 모습이 보이네요.


역전재판 시리즈는 정확히는 2까지만 해봐서 제가 모르는 캐릭터가 많네요.




의문의 폭탄마.


기존 시리즈처럼 2D 일러스트로 캐릭터를 표현하는가 싶었는데...








3D로 캐릭터들을 나타나는게 멋지더군요.


2D 였을때의 표현력이 어디 사라지지 않는군요.


덕분에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더 즐길수 있겠더군요.






코스츔 DLC 로 질렀는데,


그렇게 다양한 편이 아니라 아쉬웠습니다.


여성 캐릭터 코코네의 교복 입는 모습이 


그마나 가치가 있을려나요.



그리고 아직까지도 게임이 풀 음성이 아니라는 점이


대단히 아쉬웠네요.


애니메이션이나 재판과정에서 가끔씩


음성이 나오지만요.



앱스토어에 역전재판 시리즈는 1-3 HD 통합 버전과


역전재판 5 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4나 그리고 앞으로 나올 신작인 6편도 꼭 iOS 에


발매해주길 기다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