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드림캐스트 중고에 이스 셀세타의 수해 중고 질렀습니다.





드림캐스트를 구입해봤습니다.


저렴한 놈이 안보이다가 요번에 중고장터에 있기에


직거래로 바로 구입했네요.




하지만 애석하게도 실행화면을 오늘 볼수가 없었네요.


컴포지트 구형 AV 케이블이 캡쳐카드가 지원하지 않더군요.


컴포넌트와 HDMI 와 지원할줄이야 ㅠ.ㅠ


마루에 있는 TV 에 연결해 보고 안되면 


VGA 케이블을 별도로 구입해야 될거 같습니다.






사실 드림캐스트 SD 로더가 되는지 알고 CD-ROM 도 질렀는데 말이죠.


SD 로더는 지난번에 구입하고 되는지 확인도 못해봤고요.




변압기도 질렀습니다.


드캐가 110V 라 변압기가 필요하더군요.


마침 직거래 장소하고 멀지 않은곳에 


찾아갈수 있어서 바로 받아왔네요.




박스를 열면 꽉찬 변압기가 보입니다.


무게도 은근 나가는 편입니다.




접지용 단자도 확인했네요.


이것때문에 가격이 좀더 올라가더라구요.




한글 설명도 적혀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일단 게임 자체화면은 보지 못했지만,


변압기를 통해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건 확인했네요.






이렇게 다니나 중고장터에 금방 


비타 게임 올라와 있는거 확인하고 또 질렀습니다.


어떻게 보면 충동구매했네요.


직거래도 바로 근처에서 할 수 있어서 그랬던거 같네요.


비타용 게임 이스 셀세타의 수해입니다.




초회판이라고 음악 DLC 도 쓰지 않으셨더라구요.


콥스파티는 아마도 전작을 플레이 한 다음에 하게 될거라


비타 첫 플레이 게임은 이스가 될거 같네요.


비타 TV에서 체험판도 이스를 했었는데, 이것도 뭔가 인연이겠네요.


돌아다니면서 눈발도 맞고 고생했지만,


그래도 짧은 시간안에 여러군데 많이 돌아다니면서


원하는걸 모두 잘 소화해낸거 같네요.



드캐만 구동 확인을 못한게 좀 안타깝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