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본 시리즈의 원점, 본 아이덴티티를 이제야 봤네요.




출처 이미지 - 네이버 영화


본 시리즈의 최신작인 제이슨 본 예고편을 보고서


갑자기 본 시리즈가 보고 싶더군요.


매번 케이블 TV 에서 중간이나 마지막 부분만 짤라먹어가면서


봤는데, 처음부터 제대로 내용을 알고 싶다고 말이죠.




일단 시작부터 제이슨 본이 기억을 읽었다는 것부터가 좋았습니다.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자신이 속한 조직을 알게되는점,


조직이 자신을 쫓고 있는 상황속에서 몸에 밴 기질을 이용해서


잘 빠져나가는 게 재밌더라구요.




그리고 파리에서의 활약이 상당히 영화에서 많이 보이네요.


다만 장소는 파리라고 하는데, 파리에 대한 중요 건축물에 대한것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제가 잘 찾지 못한것일수도 있지만요.


오히려 잠깐 나온 로마의 콜로세움이 기억에 남을정도네요.



제이슨 본을 제거하려는 요원이 2명정도 등장하는데,


제이슨 본이 원래 목적인 암살을 쉽게 처리하는거 보고


제이슨 본이  최고는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다만 나중에서야 제이슨 본이 


총알을 맞으면서까지 계획을 실패한 이유가 나오네요.




자신의 과거를 잊고 새로운 생활을 맞이하면서


끝을 맺는데, 계속해서 시리즈가 어떻게 이어지는지 궁금하네요.


매번 보면 기억을 잃은거 같이 보이던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