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뉴 러브 플러스 표지 때문에 질러버렸습니다.

전자 패미통 잡지는 바로바로 받아 볼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엔 파이널 판타지 13-2 와 몬스터 헌터 공략 위주가 좀 많더군요. 그래서 2주정도 건너 뗬는데, 스토어에 러브 플러스 표지로 뜬 패미통 잡지를 보고 질러 버렸습니다.

세명의 히로인, 마나카, 린코, 네네 모두 있네요.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 발매기념일 맞춰서 패미통에서 크게 밀어주고 있나 봅니다.

3DS 의 촬영 렌즈가 몇 화소 인지 모르겠지만, 실제 배경과 겹쳐서 찍을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나 봅니다. 뭐 이건 어플로도 있긴 하지만, 포즈가 제한적이었죠.  복장이나 의상도 한층 더 다양해진거 같군요.

포토카노, 닌테도의 러브 플러스가 있다면 PSP 소니 쪽에서는 엔터브레인의 아마가미가 있죠. 아마가미 개발사에서 만든 포토카노입니다. 현재는 발매되어 많은 유저분들이 신사력을 측정받고 있지요.

일본서도 소셜게임쪽에 상당하 관심이 많은걸 알겠네요. 2월 16일에 삼국지 컨퀘스트 가 IOS 기종으로 발매될 예정인데요. 무장 카드고 보이고, 상당히 관심이 갑니다.

테일즈 무쌍이라고 불릴듯한 트윈 브레이브입니다.  일단 PSP 로썬 연출이 화려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주인공 급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보스급 캐릭터들도 플레이 가능한거 같네요.

그외에는 대부분 이미 떠도는 정보들이더군요. 주간마다 나오는 정보도 인터넷의 파급력에는 당해내질 못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