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여대생 맞고 리턴즈 - 노출도가 파워업해서 등장!?

안드로이드 용 맞고 시리즈 중에서 하나인 여대생 맞고 리턴즈 라는 게임입니다. 이미 전에 여대생 맞고 - 신입생 편으로 출시된적이 있었죠. 거의 반이상 클리어 할 무렵에 나와서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고스톱 룰 자체를 모르기 때문에 컴이나 이런 게임으로 하는건 그나마 즐길 수 있는 편입니다. 무엇을 내줘야 할지 그나마 보여주니까요. 핸드폰 기종이 갤럭시 A의 약간은 구기종인데 반해 잘 돌아가서 다행인점도 좋더군요.

광이 계속해서 나오거나 원고,투고, 여러가지 상황때 이펙트 효과와 함께 성우분들의 찰진 목소리도 계속해서 들으면 중독되더군요.

거기에 물론 캐쉬 아이템도 있습니다. 처음 기본으로 주는 아이템이 있지만, 점점 게임을 클리어 할 수록 아이템 사용을 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고스톱의 룰을 몰라 꽤 질렀습니다. 하지만 캐쉬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서고 아이템을 구매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골드바를 획득 하는게 있더군요. 골드바 400개에 ALL 시리즈 아이템을 한개 구매할 수 있는데, 이 골드바는 연승을 하거나, 상대방에게 최대한 점수차를 많이 내서 이기게 되면 주어지는거 같더군요.

여성 상대방의 금액을 모두 탈탈 털게 되면 나오는 성공 서비스 샷입니다. 저번 신입생 편에서는 여기까지가 한계였죠. 하지만 리턴즈에서는 한번더 탈의가 가능합니다.

이번 리턴즈 에서는 그나마 가슴까지 탈의가 가능하네요.  뭐 그래봤자 심의 기준으로 가리긴했지만요. 12명을 그래도 완전히 클리어 하는데 성공했네요. 올 클리어까지 은근히 고난의 연속이었네요. 그리고 아쉬운 점이라면 딱히 스토리 모드라는게 없다는 거네요. 나쁘게 말하면 고스톱으로 탈의하는게 전부인 게임이라는 거네요. 

참고로 18세이상 의 성인 게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