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진 삼국무쌍 6 with 맹장전 벤치마크 테스트

진삼국무쌍 6이 맹장전을 포함해서 3월9일날 PC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전에 벤치마크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할 수 있다고 해서 돌려봤습니다. 역시 그래픽 카드가 좋아서 그런지 아주 수월하게 돌아가네요.

모니터만 지원을 해주면 좋겠는데, 벤치 프로그램의 한계가 1280 해상도 뿐이 지원을 안하는건지, 모니터가 지원을 못해줘서인지는 모르지만, 이 해상도가 최고네요. 평균 64~67 프레임을 왔다갔다 하네요. 안티나 비방을 주면 또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테스트 결과 입니다. CPU가 그닥 좋다고 생각하는 편은 아니지만 역시 잘 돌아가네요. 아주 풀HD 고해상도로 게임 할거 아니면 이걸로도 충분히 몇년 더 써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왕원희 누님이 아주 맘에 드네요. 한국에는 패키지 판매 할 수 있으려나요? 전작은 한국에서도 팔았으니 가능성이 있을거 같은데, 한글은 역시 기대할 수 없겠죠.

벤치 프로그램 : http://www.gamecity.ne.jp/smusou6m/be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