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Cytus 리듬 게임 어플 - 또 다른 리듬게임이 만들어졌네요.

아이패드에서 유비트 와 함께 즐기는 또 다른 리듬게임입니다. 유비트와는 또 다른 조작법으로 재미를 주었네요. 곡도 상당히 괜찮은 곡들이 많았지만, 보컬이 있는 곡을 선호하는 저로써는 조금 아쉬웠네요.

조작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튜트리얼을 한번 보고 나면 누구나 따라 할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죠. 확실히 터치라는 개념이 조작성을 쉽게 해준거 같습니다.

떨어지는 빗금에 맞춰서 터치를 하거나 주르륵 터치 부분을 그어주면서 점수를 높이는 리듬게임입니다. 타이밍이 틀리거나 해도 음악은 계속해서 흐른다는 점도 좋네요. 유비트도 그러긴 했지만, 확실이 유비트와 Cytus 게임 둘다 DJMAX 시리즈보단 초보자가 하기 쉬운거 같아요. 그래서 더 재밌었고요. 아쉬운점이라면 업데이트를 통해서 곡이 추가되었다고 하지만, 그다지 많지 않은 점이랄까요?

하나하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곡이 해금되어 뭔가 달상했다는 기분으로 즐겼었는데, 그것도 이제 끝이군요. 난이도를 어렵게 해서 클리어 할수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곡들이 생기길 바랄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