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여름에는 즐길만한 게임들이 좀 있을려나요.


나유타의 궤적은 PSP 로 확정이나 보네요. 팔콤이 이제는 VITA 로 승부를 볼 줄 알았는데, 약간 의외네요. 날짜는 7월26일인데, 일러스트는 확 와닿진 않네요.

3DS 로 나올 섬란 카구라의 후속작? 아님 버전업일까요? 버스트란 부제를 달고 나올 예정이네요. 신캐릭터 추가는 기본인거 같은데, 닌텐도에서 이런 아슬아슬한 정도의 수위가 나오다니 놀랄 따름이네요. 보일듯하면서도 보이지않는게 남성 유저분들의 지갑을 또 한번 털겠군요. 3DS 기기가 정발되도 이 게임은 절대 정발이 안되겠죠.

FATE 엑스트라 CCC 입니다. 그림체는 그다지 맘이 안드는게, 다들 상당히 재밌다고 말씀하시네요. 세이버는 릴리 복장도 아니고 릴리 복장때보다 더 드레스 같은 느낌의 옷을 입고 있네요. 아쳐는 근육남이 따로 없고요.

슈타인즈 게이트의 다음 작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로보틱스 노츠 입니다. 이거 왠지 스토리 파트보단 로봇으로 더 싸우는 액션 게임이 되는게 아닐까 불안합니다.

페르소나 4U는 큼지막한 CG 일러스트가 좋네요. 콘솔쪽으로 나오게 되면 팍팍 넣어줬으면 좋겠습니다. 8월2일 예정이라는거 같은데, 아직 멀었네요.

뭐 이외에도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4 PC용 과 엑박용 발매라던지, 건담 AGE 가 PSP 게임 발매라던지 여러가지 정보가 있더군요.

VITA 쪽 게임정보는 거의 없다고 볼정도로 안습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