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원조낚시광 4 - 캐쉬 아이템의 위력, 굉장하네요.


어느정도 프로의 실력을 갖게 되자 소지금도 소지금이지만, 힘이 딸려서 물고기를 놓치는 경우가 빈번하더군요. B등급만 되도 이렇게 낚기가 힘드니 앞으로의 고난은 이루 말할 필요가 없겠죠. 그래서 조금이라도 여유롭게 낚시를 하고자 코인을 구입해 상급자패키지 세트를 구입했네요.

낚시가 한층 수월해졌습니다. 명성에 맞는 루어만 구입하면 그동안 놓치던 물고기들이 아주 간단히 잡히더군요. 적어도 끙끙대던 모습은 전혀 찾아볼수 없을정도입니다.

그덕에 이런 높은 등급의 물고기도 팍팍 낚이네요. 정말 손맛이 끝내줍니다. 신세경이 펼치는 기분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동안 애먹었던게 거짓말 같더군요. 레벨업도 상승되고, 돈 버는것도 순식간이네요.

참고로 낚시대는 코인으로 수리가 가능하지만, 그외 낚시줄이나 모자는 수리가 불가능하네요. 그래서 최대한 아껴서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도리어 명성을 올려서 더 수준높은 물고기들을 낚을 생각에 기쁘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