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탄환논파라는 게임이 앱스토어에 올라왔네요.


탄환논파 라는 게임이 앱스토어에 올라왔습니다. 친구를 통해 이름만 어떻게 알고 있던 게임인데, 전 에피소드중 1화는 무료인 인앱결제라서 한번 받아 보았습니다. 게임 자체는 역전재판식의 게임과 비슷하다고 알고 있네요.

PSP 해상도를 생각하면 분명 CG 는 아이패드에 맞게 높아진거 같네요. 근데, 폰트는 왜 이렇게 흐릿한건지 모르겠군요.

교실장면에서 3D 로 표현되는데, 깔끔하네요. PSP의 3D 성능과 비교하면 말이죠. 정작 PSP 탄환논파는 해보지 못했지만, 이정도는 안될거 같아요.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게임속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전부 15명인거 같네요. 학교에 신입생으로 오게 된거 같은데, 음산한 분위기가 꼭 갖히게 된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 뿐일까요? 오프닝도 심상치 않았으니 말이죠. 그리고 풀음성인줄 알았더니 부분 음성이네요.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거기다 이동은 아이패드로 해서 그런지 완전 거지 같네요.

참고로 게임 시작시 설치후 또 인스톨을 하는데 용량을 상당히 잡아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