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노래하는 소녀의 창악보 1권 - 노래로 전투를 한다는 소재가 신기롭네요.






노래로 전투를 한다는 소재가 상당히 신기해서 구입해본 노래하는 소녀의 창악보 입니다.

북오프 중고서점에 떡하니 있길래 구입해 봤지요.

언뜻 마크로스를 생각했지만, 아예 전투에 뛰어든다는 점이 많이 다르네요.

그에 따른 나라별 아이돌 가수(?)가 있다는것도 재미있는 설정이었고요.

키스를 통해서 노래하는 가희와 주자(노래를 도와주는 파트너격)가 서로 노래로

대결을 하는 방식인데, 당연히 주인공은 주자의 위치에 있네요.

처음에는 매우 훈훈하면서 부드러운 판타지를 가미한 마법학교의 연예담정도 될줄 알았더니,

후반부에는 꽤나 진지한 전투물(?)이 되어버리네요.

일러스트 자체는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지만, 평범한 미연시 게임속의 인물처럼 그려지고요.

1권이라 그런지 아직까지는 그렇게 일러스트에서 캐릭터의 인상을 찾진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앞으로 계속해서 구입하게 될거 같은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