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한발 빠른 일본판 뉴타입 10월호와 국내 특유의 정보가 추가된 한국판 뉴타입 9월호 비교.





일본판 뉴타입 10월호입니다.

FATE 와 공의 경계 신작소식으로 앞표지를 차지했네요.





공의 경계 미래복음 극장판 이야기 소개네요.

여러개의 에피소드가 전부 애니화 되려는걸까요?




 
Fate/stay night의 새로운 애니화 시동인가요?

ufotable이 새롭게 만든다는 이야기인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국판 뉴타입에서 자세히 알 수 있겠죠.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과거 회상 장면.

카이엔을 돌려줘~!!




이번화는 무슨 이야긴지 모르겠네요. 

표지를 보니 검에 관한 이야기 같기도 하고. 

이런 장면도 복선이 되겠죠.




경계의 저편. 교토 애니메이션의 신작이 될텐데,

과연 이번 판권은 국내 어디서 구입할지가 관건입니다.

특이하게 판타지 전투물이 될듯한데 보고 싶어지네요.




아노하나 극장판 이야기.

한국에서는 블루레이 발매때나 볼 수 있겠네요.

정식개봉하면 더 좋겠지만요.




페르소나 3 극장판 일러스트.

차근차근 만들어지는중인가 보군요.

요즘 극장판 애니들이 볼만한게 많이

개봉될 예정이라 기대되네요. 




별책부록인 책자인데, 마법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룬 소책자라고 생각하면 되겠더군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극장판 신편. 

국내서도 개봉될 예정이죠. 

화려한 전투 장면들 PV를 보면 멋지더군요.




프리즘 이리야. 2기도 제작 예정이라죠.

정작 애니는 1화도 구경 못했네요 ㅜ.ㅜ





2013년의 마법소녀물 이야기 말고도

과거의 마법소녀 이야기 부터 현재의 마법소녀 이야기에 대한것도 다루고 있습니다.

근데 프리큐어 시리즈가 대단하네요.

시리즈로 매년 꼬박꼬박 나올정도라니.




한국판 뉴타입 9월호.

일본 뉴타입을 먼저 접해서 대략적인 정보는 이미 본 상태죠.



한국판만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의 인터뷰가 실려있네요.

언어의 정원에 대한 이야기가 역시나 메인입니다.




2013년 PISAF에 대한 정보도 실려있습니다.

볼만한 가이낙스 극장판과 카와모리 쇼지의 내한 이야기가 적혀있네요.




국내에서 발매되는 일본 정식 음반에 대한 소식도 빠지지 않고 실려있네요.

진격의 거인, 인기탓에 OST와 엔딩곡 모두 정식발매 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