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초차원 게임 넵튠 하이스쿨1권, V노벨에서 정식 발매 - 애니와는 또 다른 느낌의 재미를 주네요.






초차원게임 넵튠 하이스쿨 소설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작품들이 요즈음에는 정식으로 나와줘서 좋네요.

애니도 잘 보고 있는데, 역시 애니가 대중적으로 인지도를 올려서 발매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특이한건, 학교생활의 넵튠을 볼 수 있다는거네요.

게임과 애니와는 또 다른 평형세계라고 볼 수 있겠네요.

참고로 애니화 이전에 만들어진 작품인지, 애니화를 노린 발언이 좀 있습니다.^^;

몇몇 게임에 대한 패러디도 남발하고 있고요.




전체적으로 캐릭터들은 약간은 좀더 어려진 느낌이 듭니다.

게임은 넵튠 1만 조금 접하고 애니는 현재 시청중인데,

소설도 설정을 알고 나면 재미난 느낌입니다.

애초에 넵튠 팬분들이 거의 구입하셨을테지만요.



삽화도 안정적이고 각 캐릭터들의 성격은 애니쪽이나 게임쪽이나

여기서도 변하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애니만 봐도 여러 상황들이나 말투들이 이해가 가네요.


딱히 갈등구조는 거의 찾아 볼 수 없고,

알콩달콩하거나 학원물 느낌의 로맨스도 없지만.

게임,애니의 넵튠 팬이라면 다른

느낌의 재미를 즐길 수 있을거 같네요.


 이 작품을 처음으로 접하신다면 설정이나

전개과정이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느 작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