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이 S 를 보라 01권 - 국내 정발 시기가 미묘하지만, 정식발매되었다는것만으로 박수치고 환영할만하네요.






이 S 를 보라 1권 코믹스가 정발되었습니다.

북박스가 아닌 조은세상이란 출판사에서 나왔네요.

사실 이 작품은 번역 스캔본으로 결말까지 거의 나온 작품입니다.

그래서 시기가 참 미묘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엉덩이의 스티그마로 인해서 벌어지는 남녀간의 애정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약간은 현실에 판타지를 섞어놓은 듯한 이야기 짜임새가 매번 시리즈를 보게 만드네요.

에로함도 있고 말이죠^^;




일편단심 한여자만 바라보는 주인공이지만, 

앞으로 겪게될 수 많은 일들이 행복일지 수난일지...

일단, 정식 출판으로 나오게 되어서 번역본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볼 수 있다는게 대만족입니다.

북박스처럼, 중간에 나오다 끊지 말고 쭉 완결까지 나와줬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