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GA 문고 매거진 10월호 - 화이트 앨범 2 코믹스 전개가 너무 급작스러운거 같네요.





GA 문고 매거진 신간 알림 등록해놓으니 편하네요. 

메일로 연락와서 바로 10월호 구입했습니다.

 

 

특별히 여러 라노벨의 이야기를 싣고 있지만,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의 외전(?) 이 신경쓰이네요.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이 주인공인 이야기인거 같네요.

국내에서도 한정판으로 단편 소설 주는걸로 아는데,

계속 연재하는걸까요?



가장 중요한 볼거리는 역시 화이트 앨범 2 코믹스죠.





 
 
GA문고 매거진은 사실 북워커에서 구입하고 하는데, 메일로 먼저 BOOKLIVE 에서

연락이 와서 구입해봤는데요.

BOOK라이브 쪽이 매거진 이미지가 좀더 작고 탁합니다.

거기다 슥슥 쉽게 이미지가 넘어가지 않고 버퍼링이 심한느낌입니다.

두개의 어플 다 이미지를 다운받아 놓고서 보는데도 말이죠.

약간 어두운 쪽이  
BOOKLIVE

밝고 화면이 약간이나마 큼지막한게 북워커입니다.




이번 에피소드부터는 왠지 모르게 급전개입니다.

하루키가 토우마네 집에서 기타 특훈을 하게 되네요.

거기다 발차기도 재현.

게임에서 쓸때와는 전혀 다른 상황이지만요^^;





 거기다 왠지 모르게 그림체도 미묘해진 느낌.

하지만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왠지 모르게 토우마나 세츠나나

이야기를 많이해서 좋더군요.

거기가 토우마는 쓰러지면서 끝나는데...

왠지 모르게 애니화에 맞춰서 달랑 1권으로 끝낼거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IC가 뭐 원래 스토리가 짧긴 하지만, 

너무 이야기가 깊게까지 가진 않을거 같네요.

토우마의 서비스씬이 있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