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2013년 일본판 뉴타입 11월호 - 신작들의 애니메이션 이야기로 가득하네요.





일본판 뉴타입 11월호입니다.

신편 극장판 마도카 마기카 때문인지 호무라가 메인 표지를 차지했네요. 


 

신편 마도카 마기카 극장판에 대해 다양한 소식을 조금이나마 엿볼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도 개봉되긴 할텐데, 언제 할런지...

일본의 BD나 DVD가 발매되기전에는 나와줬으면 하네요.




극장판 공의 경계 - 미래복음편.

일본에서는 이미 개봉했지요.

한국에서는 역시 블루레이가 발매되야 사람들이 볼 수 있겠지요 ㅜ.ㅜ




화제의 작품 킬라킬.

물론 제 마음속에서요^^;

뉴타입에 실린 일러스트는 조금 아슬아슬하게 위험한 수준이라

다른 사진을 찍었네요.

한국에서는 발매되면 그대로 나올 수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애니 플러스 덕분에 아주 재밌게 보고 있지요.



 
건담 빌드 파이터즈.

이건 아동용이지만, 은근 재밌더군요.

거기다 무료로 건담채널쪽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블레이즈 블루 알터 메모리.

액션 게임치지만, 의외로 즐겁게 해서 애니도 게임 생각하며 보고 있네요.

노엘의 가슴 상향은 조금 놀랐지만요.




오오오, 역시나 가장 좋아하는 작품 화이트 앨범2입니다.

뉴타입에도 일러스트 이미지가 실리는군요.

아직 2화까지 뿐이 진행이 안되었지만, 예상외로 작화가 만족스럽습니다.

근데 묘하게 세츠나만 우월한 작화의 덕을 보는듯한게 ㅜ.ㅜ



 





별책부록으로 은하기동대 마제스틱 프린스의 설정집(?) 비스무리 한걸 주네요.

작품은 보지 못했는데, 설정 보니, 왠지 5인전대의 시드 건담 같은 느낌이네요.

최근 작품으로는 발브레이브를 떠올리게 하고요.

메카닉 디자인을 보니 왠지 모르게 보고 싶네요.



 



그리고 대형 브로마이드 포스터.

Free 작품의 포스터입니다.

앞쪽에는 생일축하(?) 일러스트.

뒤쪽에는 대담일려나요?

캐릭터의 소개와 이야기가 실려있는거 같습니다.

한국에서 당연히 내줄때 번역해주겠죠.



 
그리고 언제나 일본판 뉴타입을 사게 하는 이유.

F.S.S 입니다.

이번에는 극장판 꽃의 시녀와 FSS의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새로이 보이는 GTM.

호루다라는 이름의 기체인데, 이거 설마 넵튠? ㅜ.ㅜ

팬으로써 매우 가슴 아픕니다.




 필모아 제국과 시녀(?)의 만남.

시녀라면 보통 낮은 신분인데, 번역하기 참으로 애매했네요.
 
여하튼 GTM으로 개명하면서 슬슬 적극적으로 극장판과의

연계성을 만들려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