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화이트 앨범 2 소설 3권을 구입했네요.





화이트 앨범 2 소설 3권입니다.

역시 내용은 CC. IC는 여러가지 이야기도 추가되어 2권이었는데,

CC 편은 몇권까지 나올지 기대되네요.

그전에 일본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게 슬프지만요.


 

세츠나의 저 모습은..

역시 하루키와...

그리고 코하루도 등장하는군요. 역시 CC!!




마리 누님도 등장. 

이거 매번 일러스트 그리는 사람이 바뀌는걸까요?

3권은 컬러나 흑백 일러스트 모두 맘에 드네요.



 참고로 북워커에서 전자북 1,2권을 팔고 있습니다.

1권에 500엔으로 팔고 있고요.

맛보기 버전도 있으니 무료 버전 받아보시고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다만 일러스트 부분은 작게 보여서 안타깝네요.

 이러니 책을 구입하게 되는거겠죠. 

더 비싼돈 들이고서요.

애니화에 힘입어 제발 정발 소식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