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게이머즈 2014년 2월호 - PS 계열 공략이 강세네요.




2014년 월간 게이머즈 2월호입니다.

메인 표지는 드래그 온 드라군 3 가 차지했네요.

처자의 정신상태가 보통이 아니라는 게임이다던데..


 


PS VITA 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플레이 가능 타이틀과 불가능한 타이틀을 한눈에 보기 좋게 구별해줘서

비타 TV 용 타이틀이 아직 완전하지는 않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그래도 앞으로 나올 게임들은 많이 지원하겠죠?

 
오큘러스 VR 이라는 물건도 관심이 가더군요.

이런 물건이 빨리 발전해야 진정한 소드 아트 온라인을 즐길 수 있을텐데 말이죠.

아직까지는 개발자 킷만 구입할 수 있지만,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래그 온 드라군3 번역공략이라 맘에 들긴 한데,

겜 자체는 PS2 시절 액션이 너무 가벼워서 그만뒀었는데 어떨려나요?


 
PS VITA 의 성마도 이야기.

한글화 발매로 공략은 말 그대로 맵 설명과

공략이 전부네요.

한글화 덕분에 공략도 번역보다는 소개로 끝나는듯 해요. 

 

 
한글화로 발매 예정인 PS3, PS VITA 의 파이널 판타지 X 와 X-2.

이미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X 일본 버전의 게임을 공략 대상으로 삼았습니다.

이미 한글화 발매 예정 작품이기에 설명 위주의 공략으로 되어 있네요.


 


갓 이터 2 의 추가 공략.

 


진건담무쌍의 공략.

대사 번역이지만, 게이머즈 카페에 보면 완벽한 대사 번역은 아닌듯 싶습니다.

얼티밋 모드의 대사 번역이 없더라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플스 계열의 공략이 강세를 이룬 게이머즈 2월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