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한국판 뉴타입 1월호 - 한국판만의 장점은 역시 취재나 국내 소식정보지요.




한국판 뉴타입 2014년 1월호 입니다.

이미 일본판으로 전부 내용은 봐서 대략적으로 알고 있지만요.

 
꼬마마녀 요요와 네네.

영화관에서 재밌게 오글오글 거리며 보았었죠.

더빙도 상당한 수준이었는데, 얼른 블루레이 발매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국내개봉!?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이 2월달에 개봉예정이라네요.

총집편에 약간의 추가씬이 있긴 하지만,

이미 1기를 보신분들은 볼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참고로 전 1화만 보았기 때문에

신작 애니를 감상한다는 기분으로 가서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카와모리 쇼지 감독님의 인터뷰가 가장 볼만한 정보기사였네요.

실제로 감독님 싸인도 받아서 더욱 기사에 흥미가 갔네요.



극장판 마도카 마기카 신편 - 반역의 이야기가 별책 특별부록으로 주어집니다. 

극장에서 신편을 보신분들이라면 다시 기억을 떠올릴만한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고로 이야기의 네타가 될만한 화제도 공개된다는게 함정이지만요.


소드걸스 TCG 카드팩 5장.

TCG 계열은 별로 흥미가 없어서 뜯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2014년 달력.

일본과 국내의 차이점은 FSS와 마도카의 차이네요.

그외에는 크기 정도?

판권일러스트는 FSS 빼고 전부 똑같습니다.